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환경 1편 타이완

by ○★☆↓▲↓▲ 2021. 2. 8.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씬 (scene)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어주시면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씬 (scene)를 알게 되실 겁니다.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씬 (scene)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씬 (scene)

10년 전, 태국에서 가장 더운 야시장들은 가장 더운 초승달 중의 하나였고, 그것은 구린 두부, 오징어, 꼬치에 구운 고기 한 조각의 상인들이었다.

제이슨 본은 그의 블로그에 밤 시장 역사를 기록하는 태국에 관한 작가인 본은 그 시간이 오래됐음을 확신한다.

"바른 라인의 양쪽에 식품 판매원이 있는 골목길을 걷다보면" "그 전에는 너무 꽉 쥐어서 팔도 움직일 수가 없었다."고 그는 말했다. Pop 금요일에밤이 되면, 시장이 평상시의 절반에 도달하는 셈이죠.

대만은 19일 국내선배전이 없는 경우가 250일이나 지났지만 시린 같은 시장이 국제 관광객들에게 과도한 의존을 한 것이 문제이다.따로따로 된 많은 이유들이 있습니다.

그는 음식이 그렇게 다변하기 전에 음식 선택에 대해 이야기를 한다. " 시장은 현재 관광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같은 것을 팔습니다. 지루합니다.

 

대만은 야간시장의 동의어로 여겨진다. 과거에는 사찰의 권력에 의존하는 비공식적인 무역자들의 모임이었다.

그것은 조선시대 동안 중국에서 전해지는 전통이며, 사람들은 절에서 정기적으로 만나기도 했다. 기회주의적 마케드는 도처에 모인다그들의 제품을 고층건물이나 카트에 팔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동시에 야시장에 대한 인식이 팽창한 고속도로를 지탱하고 있다. 세일즈맨은 대체로 같은 음식을 만드는 요리 전문가입니다.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20세기 말 경제 번영의 시대는 종종 섬 전역에 걸친 기업의 호황을 촉발시켰다.

기업적인 관점에서 볼 때, 밤 시장은 80년대 중반에 최고로 번창했다"라고 말하는 이 박사후회 교수는 말했다.박사 학위를 받는 시애나는 대만의 야광 시장에 초점을 맞춘다.

그러나 위생 및 건설 기준은 항상 그 수준에 도달하지는 못했고, 말라리아와 같은 병의 확산이 현재 당국에 의해 유발되었다.여러 번 야간 시장을 개척하고 재건하는 일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Shilin Night Start는 많은 식료품 판매원을 수용하고 거리를 정하기 위해 2011년에는 밝고 어두운 지하 지역이 추가되었다.

계획은 실패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좋은 결과를 계속하는 많은 땅 판매자들이 있지만, 지하지역은 야경 시장에서 가장 협상의 여지가 없는 장소이다.충분한 조명과 에어컨을 가지고 놀 수 있죠.

'마트가 이쪽에서 자라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마치 지하 쇼핑몰 같구나' 하고 말하면 거의 모든 메뉴는 거의 같다고 말한다.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사업소가 지배하는 카니발

신림야시장은 섬의 많은 야시장에게 미시적인 세계일 뿐 마이크로관리 시도는 대체로 제자리걸음이다.

그는 대만의 문화에 관한 책에서 "1998년에 대만 정부는 대만 전역의 아침 저녁 시장을 고급화하기 위한 5개년 계획도 제안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대처는 교복, 퍼포먼스, 견본시장 등의 요소를 도입했다.

'많은 야시장은 사람들을 위한 시설에 의해 지배되는 카니발이 될지도 모른다.'고 그는 추측했다. 이런 추세라면 진정으로 덥고 시끄러운 야시장 시대는 당장 과거가 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타이베이의 문화 라이터 겸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캐시 첸 씨도 같은 의견이다.

그는 야시장은 전반적으로 정체돼 있다고 말했다. 유명한 포장마차는 지금도 훌륭하지만 그들은 기준을 지키며 유산을 운반합니다. 정부 차원의 사람들은 미래를 위해 어떻게 보호하고 보존하고 진화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타이베이의 야시장이 신림성과 같은 운명을 맞은 것은 아니다.

 

Ningxia Night Market는 타이페이 시내에서 매력을 유지하고 있는 몇 안되는 시장의 하나라고 Cheng씨는 지적하고 있다.

표준적인 종류의 대만 음식은 굴 오믈렛, 석탄구이 소시지, 프라이드 치킨, 돼지 피 들어간 케이크, 냄새나는 두부 등 지금도 거의 남아 있습니다.야시장의 모습이나 영업방법도 거의 비슷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거리 음식이 항상 존재하지만, 문제는 시장이 균질화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품질이 비슷하다고 본다. 하지만 식량 선택지의 다양성은 줄어들고 있다고 샤오천 씨는 말합니다. 대만의 오래된 거리를 보면 음식이 반복적으로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중복되어 있어"

유 씨에 따르면 소금, 후추치킨, 오리머리조림 등 일품 일품만으로 성공한 야시장 사업은 1990년대부터 프랜차이즈를 시작했다.

식품은 센트럴 키친에서 만들어지고 그 후, 가게 주인에게 배부되어 현장에서 따뜻하게 할 수 있다.

'야시장에 참가하고 싶지만 요리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도 있다.'고 유산은 말한다. 그래서 그들은 프랜차이즈 가입을 신청하는 거야.치킨만 튀기면 돼.

「지금은, 팔리고 있는 물건의 상당수는 같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인다. 이것은 악재다」라고 말했다.


 

코로나가 바꾼 아시아 길거리 음식 씬 (scene)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